오늘은 2015년 애드워즈와 관련하여 소셜에서 가장 많이 공유된 컨텐츠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그 1부 시작하겠습니다.
칼럼니스트 Frederic Vallaeys는 BuzzSumo를 이용하여, 애드워즈와 관련하여 소셜에서 가장많이 공유된 아티클의 수를 조사했다고 합니다.
2015년을 마무리하면서, 애드워즈와 관련된 기사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공유가 되었는지 살펴보시죠.
Facebook, LinkedIn, Twitter, Pinterest 그리고 구글 플러스에서 공유된 아티클의 수의 합을 알아보기 위해서 BuzzSumo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많이 공유된 아티클을 살펴보면, PPC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이 가장 많았습니다.
새로운 특징들
애드워즈는 꾸준히 변화하고 있는데,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거의 공유되지 않았고, 단 몇 개의 주제 만이 두드러져, 수천번의 공유가 되었을 뿐입니다.
고객 매칭
고객 매치라는 새로운 형태의 이 리스트는 가장 많이 공유되었다. 약 75,000회 공유된 것으로, 애드워즈에 관한 주제 중에서 가장 많이 공유된 것 중 하나입니다. 고객 매치를 통해, 유저에 대한 타겟팅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광고주들은 예전이 이미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가격을 제시하거나, 다양한 광고를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것은 또한, 웹세미나에서 다뤘던, PPC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 6가지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
업그레이드된 URL
적어도 1년에 한 번은, 구글이 업데이트를 하여, 모든 광고주들이 애드워즈를 이용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배우게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2014년에는 일치 검색 키워드를 어떻게 설정하는지, 2015년에는 도착 URL을 어떻게 설정하는지에 대한 변경 등이 있었습니다.
전화전용 광고들
이 연구에 따르면 소규모 사업의 25% 이상이 여전히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구글에 따르면 콜로라도의 경우, 그 비율이 더 크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 전용 광고의 도입이 큰 화제인 것이 놀랍지 않은 이유입니다. 이제는 더 많은 주문전화가 필요하나 소규모 사업체라도, 웹 사이트를 가지지 않고도 애드워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 지역에 위치한 사업체를 기반으로한 광고
모바일 유저의 더 좋은 경험과 지역 사업체로의 더 많은 트래픽 창출을 위해, 인근 사업체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광고 형태는 소셜에서 많이 공유되고 있다.
지역 타겟 광고
광고 커스터마이저에 지역을 타겟으로 추가하는 것은, 2015년에 많이 공유된 것 중 하나였습니다. 이것은 유저가 위치해있는 곳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들을 더 쉽게 보여줍니다. 이전에도 이것은 다른 타겟팅을 설정한 다른 캠페인을 만들면 가능했었지만, 복잡하다는 단점이 있었죠.
그럼 다음 내용은 이번주 금요일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이 글은, 서치엔진랜드 블로그에서
칼럼니스트 Frederic Vallaeys 글을 발췌하여 번역한 것입니다.
The post 2015년, 소셜에서 많이 공유된 애드워즈 관련 컨텐츠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1부 appeared first on searchengines.